불짬뽕죽 포함 1만8000원 이상 구매 시 증정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본죽이 무더위를 맞아 선풍기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
본죽은 전국 1200개 매장에서 ‘불짬뽕죽’ 구매 고객 대상으로 미니 선풍기를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한정 메뉴인 불짬뽕죽을 포함해 1만8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USB 미니 선풍기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볼펜 크기의 USB 미니 선풍기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하고, 노트북이나 보조배터리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결제 건당 미니 선풍기 1개씩 증정되며,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불짬뽕죽은 일반 죽 메뉴와 달리 매운 맛을 강조한 여름 한정 메뉴다. 주꾸미, 새우, 오징어 등 6가지 해물을 넣었으며, 진한 짬뽕의 맛을 위해 화끈한 불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올 여름 외식 트렌드인 매운 맛을 강조해 더운 여름을 뜨거운 것으로 이기는 이열치열 음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9900원.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장은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화끈한 불 맛의 ‘불짬뽕죽’을 즐기는 고객 분들께 시원한 선물을 제공하고자 미니 선풍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여름이면 이열치열 음식으로 더위를 이기듯 올해는 많은 분들이 화끈한 불짬뽕죽으로 무더위를 이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