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완도군,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관람객 유치 총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완도군,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관람객 유치 총력 완도군은 지난 7일 군청 상황실에서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부서별 중점추진과제 제6차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AD


"박람회 대비 '중점추진과제' 관람객 목표제 설정 운영"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완도군(군수 신우철)이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하여 관람객 유치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군은 지난 7일 군청 상황실에서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부서별 중점추진과제 제6차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각 부서별로 추진하고 있는 관람객 유치, 박람회 사전 기반조성, 실행 프로그램 등 총 3개 분야로 구분된 143개 과제중 시기미도래 사업을 제외한 110개 추진과제를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부서별로 국내·외 관람객을 적극적으로 유치하기 위하여 관람객 목표인원을 당초 60만명에서 20%상향 조정된 72만명(외국인 3만6천명)의 관람객을 유치한다는 계획이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이날 회의를 통해 “단체 및 외국인 관람객 유치를 위해 보다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대책을 마련하고, 그간 진행해 온 MOU 및 팸투어 단체를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관람객 유치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주문했다.


한편,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는 7월중 국제행사 승인을 앞두고 있으며, ‘바닷말의 약속, 미래에의 도전’이라는 주제로 오는 2017년 4월 14일부터 5월 7일까지 24일간 완도항 일원에서 개최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