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 견본주택 주말동안 2만여명 몰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 견본주택 주말동안 2만여명 몰려 제일건설이 동탄2신도시에 공급하는 제일풍경체 에듀&파크 견본주택에 견본주택 내부를 둘러보는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 사진제공 : 제일건설 )
AD


[아시아경제 권재희 기자] 제일건설이 공급하는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 견본주택에 지난 8일부터 3일간 2만여명의 방문객들이 몰린 것으로 집계됐다.

제일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동탄2신도시 A96블록에 공급하는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는 지하 3층~지상 20층, 9개동, 전용 59~76㎡, 총 624가구 규모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돼 관심을 끌었다.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는 가구별로 다양한 특화설계를 도입한다. 4베이 및 맞통풍 설계로 채광과 통풍, 개방감이 뛰어나다. 전용 59㎡에는 넓은 공간활용을 위해 팬트리를 설치하고, 전용 76㎡에는 알파룸 설계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여성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돋보인다. 단지 내 주부들의 티타임 장소로 이용할 수 있는 맘스카페와 아이들의 통학을 돕는 키즈스테이션이 설치될 예정이다. 미취학 아동을 위한 야외 유아놀이터와 연계한 별동 어린이집도 들어서 어린자녀를 둔 입주민을 배려했다.


단지 인근에 동탄호수공원이 위치해있어 녹지공간이 풍부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또 단지 인근에는 유치원과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있으며, 도보로 통학가능한 거리에 중학교와 고등학교도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동탄2신도시는 대대적인 교통망 확충이 계획돼 있다. 동탄순환대로가 올해 개통 예정에 있고, 단지와 인접한 장지IC(예정)와 동탄대로를 이용해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진입이 편리하다. 또 평택-수서간 고속철도인 SRT(2016년 개통예정)와 GTX(2021년 개통예정) 복합 환승역인 동탄역을 이용해 수서역까지 10분대, 삼성역까지 20분대면 닿을 수 있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강남접근성이 뛰어난 동탄2신도시에 들어서 우수한 교통인프라를 자랑하고 학교와 녹지공원에 둘러싸여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호응이 높았다"며 "입주민을 배려한 특화설계와 커뮤니티시설 등이 입소문을 탄 것 같다"고 현장분위기를 전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29-1번지에 마련돼 있다. 오는 13일 1순위, 14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0일이다. 입주는 2018년 9월 예정이다.




권재희 기자 jayf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