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신라호텔, '문라이트 와이너리'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어번 아일랜드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달빛 수영'
다양한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를 맛보는 '미드나잇 와이너리 파티'

서울신라호텔, '문라이트 와이너리' 패키지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서울신라호텔이 어번 아일랜드에서 달빛 수영과 다양한 와인을 음미할 수 있는 '문라이트 와이너리'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에는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인 23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밤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즐길 수 있는 와인 파티가 포함됐다. 서울신라호텔의 시그너처 상품인 와이너리 콘셉트로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청량한 스파클링 와인과 화이트 와인, 가벼운 레드 와인과 함께 다채로운 마리아주 안주를 자유롭게 맛볼 수 있다.


또한 뜨거운 햇살이 가신 선선한 저녁시간, 잔잔하게 흐르는 달빛과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진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문라이트 스위밍은 여름 밤의 낭만적인 시간을 제공한다.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여름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어번 아일랜드 풀 사이드에서의 풍성한 다이닝 또한 여름 밤 야외에서 즐기는 휴식의 묘미다. 여름이 한껏 느껴지는 ‘서머 플레이트’와 시원한 생맥주는 여름 밤의 즐거움을 배가한다. 서머 플레이트는 파마산 리조토와 바닷가재, 로스트 치킨, 소시지 및 구운 채소 등으로 구성돼있으며, 프리미엄 스페인 맥주인 에스트렐라 담이 함께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 문라이트 와이너리 패키지는 오는 16일부터 8월 21일까지 진행되며 디럭스 룸 1박, 어번 아일랜드 문라이트 스위밍(20:00~24:00) 입장 혜택, 미드나잇 와이너리(23:00~01:00) 입장 혜택(2인), 서머 플레이트 및 에스트렐라 담 생맥주(2잔),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혜택, 무료 발렛 파킹 1회 이용권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34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