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수의 신’ 정유미 “천정명, 나름의 고민이 많았던 것 같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국수의 신’ 정유미 “천정명, 나름의 고민이 많았던 것 같다” 사진=천정명 SNS
AD


[아시아경제 김재원 인턴기자] 배우 정유미가 KBS 2TV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에서 함께 연기한 천정명이 써 논란이 된 글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혀 화제다.

5일 정유미는 ‘국수의 신’ 관련 인터뷰를 통해 “(제작진과) 불화는 전혀 없었다. 나는 그런 걸 전혀 느끼지 못한 것이 오빠랑 찍을 때 웃으면서 찍고 즐겁게 찍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해는 된다. 우리가 처음 시놉시스를 봤던 것과는 달라진 부분들이 있어서 서운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마지막 장면 찍을 때도 정말 즐겁게 찍었다. 오빠도 나름의 고민이 많았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국수의 신’에 함께 출연한 조재현도 이날 “천정명에게 마지막 촬영 때 얘기를 했다”며 “내가 천정명이었어도 힘들었을 것 같다. 드라마가 완벽한 사전제작으로 대본이 나오지 않고서야 쓰면서 많이 바뀐다. 무리한 설정인 것도 있었다”며 천정명의 아쉬움을 대변했다.


앞서 천정명은 ‘국수의 신’ 촬영을 마친 뒤 자신의 SNS에 “참 많이 아쉬움이 남는 작품이 됐다. 원작의 반만이라도 따라갔으면 좋았을 텐데... 누구를 원망해야 하나...앞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더 멋진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시했다.




김재원 인턴기자 iamjaewon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