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부산토익학원 영단기, 서면 중심가 미니몰 빌딩에 본관 확대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부산토익학원 영단기, 서면 중심가 미니몰 빌딩에 본관 확대 오픈 영단기
AD


부산토익학원 영단기는 오는 7월 4일 서면 미니몰 건물에 영단기 부산학원 본관을 확대 오픈한다고 밝혔다.

영단기 부산학원이 위치한 미니몰 빌딩은 서면 중심가의 상징적인 건물로, 서면역과 근접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기존 영단기 부산학원 별관에서 확대 오픈한 본관은 많은 수강생들이 편리하게 찾을 수 있어 여름방학을 앞둔 토익 수험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서면토익 학원 영단기 부산학원은 서울 강남의 프리미엄 학습 공간을 부산 서면에서도 만날 수 있도록 최적의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 많은 수강생들의 후기로 입증된 효율적인 토익 단기 고득점 시스템과 탄탄한 강사진은 물론, 21개의 스터디 전용룸, 1200여개의 수강생 개인 사물함 등 학습자들을 위한 공간을 새롭게 마련했다. 또 관리의 차원을 한 단계 높인 ‘단기멘토’ 시스템을 도입해 일대일(1:1) 출결 관리 등 개인별 맞춤 관리를 통해 토익 단기 졸업이 가능하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영단기는 이번 부산학원 본관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인증만 하면 영단기인강 프리패스 수강권, 영단기 부산학원 수강권, 태블릿PC 단기탭, 보조배터리, 영단기 특별 제작 기념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오는 7월 23일(토)에는 자동차 레이(Ray)를 경품으로 한 신토익 모의고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영단기 관계자는 “영단기 부산학원은 여름방학 개강을 앞두고 신토익 750 기출 문제반, 850 실전반 등은 등록을 시작하자마자 마감되는 등 부산 지역 수험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며 “토익 학습 극대화를 위해 서면 최상의 토익 학원 시설을 갖췄다. 토익을 넘어 취업까지 책임지는 부산 토익 전문 학습 공간 영단기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서면토익 전문 영단기 부산학원의 7월 강좌 수강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