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팔도, 왕뚜껑 속 ‘하트면’ 찾는 ‘사랑의 하트면’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신규 광고모델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발탁

팔도, 왕뚜껑 속 ‘하트면’ 찾는 ‘사랑의 하트면’ 이벤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팔도는 ‘왕뚜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속 하트면을 찾는 ‘사랑의 하트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1990년 8월에 출시한 ‘왕뚜껑’은 ‘넓은 용기’와 ‘뚜껑’, 그리고 ‘푸짐함’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현재까지 대형용기면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랑의 하트면’ 이벤트는 11월까지 ‘왕뚜껑’, ‘김치왕뚜껑’, ‘짬뽕왕뚜껑’, ‘우동왕뚜껑’, ‘왕뚜껑 철판볶음면’ 등 5종의 제품 속에 들어 있는 하트 모양의 면을 찾는 고객에게 경품(팔도 라면 선물세트)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2000개의 하트 모양 면이 들어 있는 제품이 생산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하트면’ 1개 당 기부금을 적립해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기부한다. 고객이 발견한 ‘하트면’ 1개당 2만원이 적립되며, 팔도는 생산된 ‘하트면’ 1개당 1만5000원씩 총 3000만원을 적립해, 최대 7000만원을 ‘팔도 꼬꼬면 장학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팔도 꼬꼬면 장학재단’은 2012년 팔도와 개그맨 이경규가 함께 설립한 장학재단으로그동안 총 310명의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2억9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하트 모양의 면을 찾은 고객은 ‘하트면’과 함께 동봉돼 있는 당첨권을 작성한 후, 사진을 찍어 지정된 핸드폰 번호로 전송하거나, 당첨권을 우편을 통해 팔도 본사로 송부해도 된다.


한창민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왕뚜껑’에 보내 주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팔도와 고객이 함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하트면’을 통해 행운도 잡고 기부도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팔도는 ‘왕뚜껑’ 신규 광고 모델로 대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를 발탁하고 광고 촬영을 마쳤다. 아이오아이를 모델로 한 광고는 다음달 1일 온에어 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