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님과 함께2’ 박보검 “김숙, 포옹 못해 미안하다고 전해주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님과 함께2’ 박보검 “김숙, 포옹 못해 미안하다고 전해주세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 사진=JTBC
AD


[아시아경제 김재원 인턴기자] 박보검이 포옹을 약속한 김숙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는 가상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김숙과 박보검의 포옹 약속에 대한 에피소드가 소개됐다.


김숙은 앞서 지난 3일 해당 프로그램 연기에 힘입어 제52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예능상을 수상했다. 시상식 당일 김숙은 수상의 영광을 누리면서도 현장에 있던 박보검으로부터 상처를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김숙은 윤정수와 함께 시상식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는데, 이때 김숙이 객석에 있던 박보검을 지목하며 “내가 수상하면 꼭 포옹을 해달라”고 말했다. 박보검은 김숙의 요청에 흔쾌히 응했다.


윤정수는 “시상식 후에 박보검과 포옹은 했냐”고 묻자 김숙은 “박보검이 라미란을 통해 ‘포옹 못 해줘서 미안하다고 전해주세요’라고 문자를 보냈다”고 답하며 씁쓸해했다.


그러자 윤정수는 라미란과 통화를 하며 박보검으로부터 강제 포옹 약속을 받아낸 김숙을 다그쳤고, 이 말을 듣던 라미란은 “보검이가 원래 박애주의자”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숙과 윤정수, 허경환과 오나미가 출연하는 ‘님과 함께 시즌2’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김재원 인턴기자 iamjaewon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