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 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 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지급하는 사전등록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추가한 사전등록 쿠폰은 스마트 크레인 게임 ‘토레바’로 신청만 해도 ‘무료 플레이티켓’ 2매를 증정한다. 튜토리얼을 통해 기본 플레이 3회가 주어지므로 사전 등록을 한다면 최대 5회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토레바’는 온라인으로 실제 크레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인형 뽑기 어플로 오프라인 오락실에 있는 인형 뽑기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형이나 피규어, 생활 잡화 등 한국에서 구하기 힘든 일본 캐릭터 상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제공 상품은 매달 500종 이상씩 추가 된다.
‘토레바’는 자신이 게임 속에서 획득한 경품을 실제 배송을 통해 직접 받아 볼 수 있는데,한국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기간 한정으로 국제 배송을 무료로 진행한다. 아울러 한 달 동안 게임 캐시인 ‘TP’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오픈 기념 세일과 뽑은 경품을 자랑하면 아이템을 증정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 공식 트위터 팔로우 수에 따라 추가로 무료 플레이 티켓을 배포하는 트위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