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 플레이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 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쿠폰은모바일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비룡재천’으로 ‘2일 출석체크’, ‘5분 플레이’, ‘페이스북 공유하기’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100 금전, 20만 은전, 청매주 1,000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펀컴퍼니가 서비스하는 ‘비룡재천’은 삼국시대(위,촉,오)를 배경으로 장수 육성과 다양한 진법 배치를 통해 통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2013년 출시한 ‘삼국히어로OL’을 개선 및 발전시켰다.
플레이어는 위, 촉, 오 가운데 한 나라를 선택해 삼국지 속 장수들을 수집, 육성하면서 자신만의 군단을 만들어 삼국을 평정해 나가게 되며, 삼국 중 최강을 가리는 국가전, 가장 강력한 군단을 목표로 싸우는 군단전. 치열한 PVP를 통해 나라 별 왕을 결정하는 국왕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두뇌플레이에 최적화 된 전략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