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신규 광고 온에어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그냥 커피는 머무르게 하고, T.O.P는 움직이게 한다'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신규 광고 온에어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서식품은 여름을 맞아 맥심 티오피(T.O.P) 신규 TV 광고 '티오피 투 고’ 편을 방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햇살이 비치는 실내 창가에 앉아 있는 원빈의 모습과 함께 시작한다. 이내 원빈은 무엇인가 결심한 듯 ‘맥심 티오피’를 들고 거리로 나선다. 여름 햇살 아래, 경쾌한 음악에 맞춰 원빈은 에너지 넘치게 삼청동 거리를 활보한다.


또한 “그냥 커피는 머무르게 하고, 티오피는 움직이게 한다”라는 원빈의 내레이션을 통해 일반 커피와 명확히 차별화 되는 맥심 티오피만의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의 시각적 분위기와 배경음악 역시 밝고 역동적인 느낌이 가득해 맥심 티오피에 담긴 열정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한편, 맥심 티오피는 커피의 심장인 에스프레소를 기반으로 탄생한 제품 속성을 일반 소비자들의 삶의 원동력인 ‘열정’과 연결하여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까지 열정의 의미에 대해 설명하고 선언하는 광고를 진행했다면, 이번 ‘티오피 투 고’편은 열정을 실천하는 모습을 광고 영상에 담아냈다.


김재환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티오피는 그동안 뛰어난 맛과 품질에 버금가는 감각적인 광고 영상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열정을 응원하고 함께 나아가는 브랜드 콘셉트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