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YG, 새 걸그룹 3번째 멤버 공개…95년생 김지수 '어디서 봤더라?'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YG, 새 걸그룹 3번째 멤버 공개…95년생 김지수 '어디서 봤더라?' YG 새 걸그룹 프로필 사진/ 사진= YG엔터테인먼트
AD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2NE1 이후 7년 만에 나오는 새 걸그룹의 추가 멤버로 1995년생 김지수를 공개했다.

15일 오전 김지수가 자사의 새 걸그룹 멤버라고 공식 발표한 YG는 김지수의 사진 7장도 함께 내놨다. 사진 속 김지수는 청순한 미모에 성숙함까지 갖고 있어 다양한 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YG 측은 "지수는 청순가련한 외모뿐만 아니라 춤, 노래, 연기 등 다방면에서 수준급의 실력을 지닌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준비된 신인"이라고 소개했다.

김지수는 연습생 시절인 지난 2014년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스포일러','헤픈엔딩'과 하이 수현의 싱글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해 인상 깊은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2015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프로듀사'에 카메오로 깜짝 등장해 짧게나마 이목을 끌었다.


앞서 YG는 2주 전 새 걸 그룹의 공식 첫 멤버로 1996년생 제니를, 직전 주에는 두 번째 멤버인 태국 출신 만 19세 소녀 리사를 대중 앞에 공개했다.


YG는 아직까지 자사 새 걸그룹 멤버 이름 및 최종 멤버 수에 대해선 비밀에 부치고 있다.


한편 이번 걸그룹의 데뷔곡 프로듀싱은 YG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가 맡는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