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려개발, 'e편한세상 부천심곡' 이달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고려개발, 'e편한세상 부천심곡' 이달 분양 'e편한세상 부천심곡' 조감도.
AD


[아시아경제 주상돈 기자] 대림그룹의 고려개발이 이달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심곡본1-1구역 일대에 'e편한세상 부천심곡' 분양에 나선다.

e편한세상 부천심곡은 지하3층~지상19층, 전용면적 59~84㎡로 구성된 총 354가구 규모다. 이 중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전용 ▲59㎡ 16가구 ▲74㎡ 68가구 ▲84㎡ 59가구 등 총 143가구를 일반분양할 계획이다.


부천시 심곡본동은 노후주택이 밀집해 있는 지역이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심곡본동의 15년 이상 노후 주택의 비율은 전체의 79.26%로 부천시 전체 노후 주택 비율인 59.12%에 비해 약 20%포인트 많다.

분양 관계자는 "노후주택 비율이 많지만 최근 5년간 공급된 아파트는 80가구에 불과하다"며 "신도시로 개발됐던 중동도 노후 주택이 86.89%에 달하기 때문에 지역 내에서 신규 주택에 대한 지역 주민들의 기대감이 크고, 이주 수요가 많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부천심곡은 단지 반경 1㎞내에 높은 대학진학률로 지역 내 선호도가 높은 부천고등학교 등 6개 학교가 위치해 있어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지하철 1호선 부천역도 단지에서 1㎞ 거리에 있다. 부천역사에 자리 잡은 부천역사쇼핑몰엔 종합쇼핑몰을 포함해 이마트와 교보문고, 웨딩홀 등 다양한 문화편의시설이 있다. 부천역 핵심 상권인 로데오거리와 자유시장도 가깝다.


지하철 1호선 부천역과 7호선 춘의역 이용하면 부천역에서 여의도까지 3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다. 외곽순환고속도로와 경인로, 부일로 등의 도로가 인접해 있어 서울권은 물론 수도권 전 지역으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단지 뒤에 거마산 둘레길 제 2코스 산림욕길이 인접해 있다. 둘레길 제 2코스는 서울신학대학과 송내역을 잇는 약 7㎞의 산책로다. 4시간이면 완주가 가능하며 차량으로 20분 거리에 인천대공원이 위치해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일로 205번길 62 일대에 이달 중 문을 열 예정이다. 입주 예정 시기는 2018년이다.




주상돈 기자 d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