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형, 사각형에서 탈피한 디자인으로 그립감 강화
쿠션 퍼프를 용기 하단으로 위치시켜 깨끗한 거울 상태를 유지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가 18일 '뉴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을 리뉴얼 출시한다.
패키지 디자인이 차별화됐다. 신제품은 원형 일색인 쿠션 제품의 용기 디자인을 곡선과 직선이 결합된 형태로 바꿔 보다 편하게 손에 쥐고 화장할 수 있도록 했으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드러낼 수 있는 블랙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쿠션 퍼프를 용기 하단으로 위치시켜 습기로 인해 거울이 얼룩지거나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하는 동시에 용기를 항상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 첫 출시된 이 제품은 3주만에 모든 물량이 다 팔릴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
품질 혁신을 위해 정제수 대신 안색 보안에 좋은 연꽃 에센스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를 냈다. 특허 받은 미백 성분 뉴로라이트와 각종 허벌 성분을 통해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히알루론산 복합체 성분이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추는 쿨링 효과까지 갖췄다. 가격은 5만2000원대다.
비디비치는 뉴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리뉴얼된 뉴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 구매 고객에게는 리필용 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쿠션 1개 구매 시마다 도장을 찍어주는 스탬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도장 5개를 완성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리필용 제품 1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구형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 제품을 반납하는 구매 고객에게는 비디비치의 정품 세안 티슈도 추가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