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투교협, '방송작가 초청 CEO 금융특강'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김원규 기자]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는 오는 21일과 28일 오후 4시부터 2회에 걸쳐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502호 강의실에서‘방송작가 초청 CEO 금융특강’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21일 1회차 특강은 존리 메리츠자산운용 사장이 ‘장기적 안목의 투자가 필요한 이유와 증권투자로 어떻게 노후를 대비할 것인가?’ 라는 주제로 진해된다. 28일 2회차 특강은 홍성국 미래에셋대우 사장이 ‘금융에서 바라 본 미래의 변화와 대응’이라는 주제로 강의가 예정돼있다.


안치영 투교협 간사는 "방송작가를 대상으로 개최하는 금융특강은 고령화와 초저금리 시대에 올바른 투자문화의 정착을 알아 볼 것"이라며 "투자자는 이같은 변화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 것인지를 작가들과 공유해보자는 취지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방송작가협회 회원은 물론 현업에 종사하는 방송작가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강연을 희망하는 방송작가는 20일까지 투교협 담당자 전화 (2003-9841, 010-2037-2868)나 이메일(gs@kofia.or.kr)로 신청하면 된다. 참석자에게는 투교협에서 발간한 자산관리 가이드 교재를 제공한다.




김원규 기자 wkk091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