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7인치 게이밍노트북 중 최초로 20mm 미만 두께 구현
코어 i7 쿼드코어 CPU, GTX 970M 그래픽 조합…"강력한 게이밍 성능"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는 강력한 게이밍 성능과 19.9mm의 슬림한 디자인을 구현한 스타일리시 게이밍 노트북 'GS72 스텔스 프로'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GS72 스텔스 프로는 국내 출시된 17인치급 게이밍 노트북 중 최초로 두께 20mm의 벽을 깼다. 기존 GS70(21.8mm)보다 2mm가량 더 얇아진 19.9mm의 두께로 현재 국내 출시 중인 17인치급 노트북 중 가장 얇다. 무게는 2.6kg으로 경량화를 구현했다. 금속 재질감이 강조된 헤어라인과 슬림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인텔 스카이레이크 기반 i7-6700HQ 쿼드코어 CPU와 엔비디아지포스 GTX 970M 그래픽을 탑재해 얇은 노트북에서 보기 어려운 게이밍 성능을 발휘한다. 열전도파이프와 쿨링팬의 조합으로 내부 발열을 빠르게 배출하는 '쿨러 부스트 3'를 적용해 장시간 사용 시에도 안정성을 높였다.
전문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스틸시리즈의 풀컬러 LED 키보드를 적용해 키감과 보는 즐거움을 모두 충족하고 있다
또 17.3인치 광시야각 디스플레이 패널을 적용했으며, 필요에 따라 별도의 외장 모니터 2대를 추가로 연결해 게임, 사무 등의 작업 효율을 끌어올리는 '매트릭스 디스플레이' 기능도 갖췄다.
지금 뜨는 뉴스
다인오디오의 2.1채널 스피커 유닛과 고음질 음원을 지원하는 'ESS Sabre 하이파이 DAC'을 탑재했으며, 나히믹 가상 서라운드 오디오 솔루션을 적용해 탄탄한 음향 품질을 구현했다. 이외에도 네트워크 접속 시 데이터 전송 품질을 향상시키는 킬러 더블샷 프로 및 킬러 쉴드 기술을 적용했다.
GS72 스텔스 프로는 해상도에 따라 4K와 풀HD 등 2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자세한 정보는 엠에스아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다나와, 에누리 등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