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주그룹, 협업 광고프로젝트 'Creative A' 이달 30일까지 접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아주그룹, 협업 광고프로젝트 'Creative A' 이달 30일까지 접수
AD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아주그룹이 '꿈', '끼', '꾀', '똘', '깡'으로 뭉친 톡톡튀는 청춘들을 찾아 나섰다.


아주그룹(회장 문규영)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갖춘 대학생, 외부전문가와의 협업을 통해 자사의 광고홍보물에 창의성과 다양성을 더할 'AJU 기업광고 협업프로젝트 Creative A'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Creative A는 창의적인 대학생들이 함께 모여 전문 멘토와 함께 만들어가는 협업 프로젝트로, 'A'는 AJU, ACE, Avengers(최고 팀)의 'A'를 의미한다.


아주그룹은 올해부터 컨셉을 새롭게 바꿔 경쟁과 특전을 강조하는 일반의 기업공모전과 차별을 뒀다. 협업과 경험에 가치를 둔 새로운 개념의 협업프로젝트로 변화를 시도한 것이다.

Creative A는 각 분야의 재능과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이 4주간 공동미션을 수행하며 크리에이티브 발굴을 위한 협업뿐 아니라, 제작 컨셉 및 아이디어 수립부터 결과물 산출까지 전 과정을 외부전문가가 멘토로 참여해 문제해결을 돕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번에 멘토로 참여하는 외부전문가는 KBS '1박2일'을 연출한 유호진 PD다.


이번 협업프로젝트에는 프로젝트 기획, 영상제작, 웹 디자인, 음향, 카피라이터, 구성작가, 웹툰, 작곡작사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과 열정이 있거나 창작활동에 관심이 있는 전국의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은 이달 30일까지 아주그룹 홈페이지의 'Creative A 접수하기' 창에서 접수한 후, 본인의 재능이나 열정을 표현할 수 있는 자료(학교과제, 취미활동 및 창작작품 등 소재 제한없음)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1차 결과발표는 다음달 4일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되며, 2차 면접심사는 다음달 6일부터 진행하다. 최종 선발된 인원에게는 100만원의 장학금이 각각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주그룹 홈페이지(www.aj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