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한국마이크로소프트(한국MS)는 오는 15일 중학동 본사 사옥에서 뉴노멀 시대의 성장엔진을 주제로 ‘다이나믹스 데이’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저성장, 저소비가 일상화되는 ‘뉴 노멀(New Normal)’ 시대에서 성장의 한계와 사업 지속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게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기업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전략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 전략 지원에 대해 좀 더 구체적인 방안이 소개될 예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CRM(Microsoft Dynamics CRM)을 활용해 고객과의 접점을 향상하고 새로운 수요를 창출해내는 방법, ▲새로운 ERP 솔루션인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AX(Microsoft Dynamics AX)를 통해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수 있는 전략, ▲빅데이터 환경에서의 CRM 전략, ▲ 실제 비즈니스를 혁신한 사례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세미나의 참가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에 대한 확인은 등록페이지(http://bit.ly/1r50ZAh)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