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더, 아동용 래시가드 3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기능, 디자인, 제품구성 강화

아이더, 아동용 래시가드 3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아동용 래시가드 시리즈 3종을 7일 출시했다. 성인보다 피부가 연약하고 민감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여름철 물놀이를 즐기도록 기능을 강화했으며 디자인, 제품 구성도 다양해졌다.

체이스 키즈 래시가드 티는 성인 제품인 체이스 래시가드 티의 아동 버전으로 자외선 차단과 피부 손상 방지 효과가 강화된 제품이다. 가볍고 부드러우면서도 도톰한 두께의 소재를 적용해 체온 유지는 물론 가벼운 찰과상 예방에도 좋다. 남녀공용으로 색상은 화이트, 옐로우, 핑크 등 3종이다. 가격은 4만2000원이다.


슬로기 키즈 래시가드 티는 여름철 바다, 워터파크 등 여러 휴가지에서 피부 보호는 물론 여자 아이만의 사랑스러운 스타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수분 흡수, 건조 기능이 탁월해 장시간 물놀이에도 쾌적한 착용감과 체온 유지 효과에도 좋다. 가격은 4만 5000원이다.

피쉬볼 키즈 래시가드는 상·하의 세트 구성 제품. 피부 손상 방지 효과와 우수한 신축성으로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충이나 약품에 강한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가격은 6만9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