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6월 조선 해운업계의 운명은! 또다시 찾아온 기회 스탁론으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2초

어제는 현대상선이 2400억원의 채무조정안이 가결 소식과 용선료 협상 타결 기대감으로 조선해운관련주가 모두 상승세를 보인 하루였다.


다만 STX조선해양이 법정관리라는 최악의 상황으로 내몰린 조선업계는 대형 조선사부터 중소형 조선사까지 생사를 가르는 구조조정 향방이 결정된다.

6월 조선 해운업계의 운명은! 또다시 찾아온 기회 스탁론으로 하이스탁론
AD


조선산업 전체의 구조조정 청사진을 만드는 작업도 6월에 본격화된다. 정부는 기업별 자구안이 조선산업 전체의 산업재편 방향과 연계돼야한다고 판단, 공동 컨설팅을 제안한 바 있다. 현대중공업ㆍ삼성중공업ㆍ대우조선해양 등 조선 '빅3'는 이에 동의했고, 컨설팅 업체 선정을 맡은 조선해양플랜트협회는 이달 중순까지 업체 선정을 완료할 계획이다.

한편 저가매수 대기수요가 상당부분이 스탁론으로 몰리고 있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대환하면 된다.


◆ 하이스탁론, 업계최저 연 2.6%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필요할 경우 설정한 한도금액 내에서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고,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내는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이아이디, 우리기술투자, 마니커, 판타지오, 강스템바이오텍 등이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