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진 맛 · 업그레이드 된 품질 · 심플한 디자인’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한라식품이 30일 업그레이드된 맛과 품질, 깔끔한 패키지로 대표 제품 ‘한라참치액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한라참치액’은 국내 최초로 훈연참치(가츠오부시)를 넣어 만든 만능 소스로 까다롭게 선별한 양질의 훈연참치와 국내산 다시마 등을 농축, 추출해 한라식품만의 노하우를 담아낸 제품이다.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에서 쉐프와 연예인들의 ‘비법소스’로 소개돼 유명해진 ‘한라참치액’은 적은 양으로도 감칠맛을 더해줘 ‘마법의 한 스푼’이란 별칭과 함께 주부들 사이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호응에 보답하고자 한라식품은 더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도록 맛과 향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한라참치액’은 국내산 표고버섯 추출액을 새롭게 첨가하여 한층 깊은 맛과 영양을 살렸으며, ‘프리미엄 참치액’은 마늘 농축액을 첨가해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을 배가시켰다. 매운 요리용 ‘고추랑 참치액’은 건고추와 양파, 생강의 배합 비율을 개선해 감칠맛 나는 매콤함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도 변화를 줘 맛에 멋을 더했다. 맛깔스러운 느낌의 붉은색으로 전 제품에 통일감을 주고, 숟가락 이미지에 모든 요리에 맛을 더해주는 ‘한라참치액’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라식품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출시를 통해 더욱 맛있고 건강해진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엄선된 재료와 한라식품만의 노하우로 소비자에게 한라참치액만의 변치 않는 맛과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라식품은 제품 리뉴얼 기념 할인 및 추가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30일부터 6월19일까지 약 3주간 한라식품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 주문 시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행사 제품 10세트를 구매하면 1세트 추가,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모링가 제품 1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