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던킨도너츠, '글로벌 도넛 데이' 기념 캠페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내달 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글레이즈드 도넛 쿠폰 증정

던킨도너츠, '글로벌 도넛 데이' 기념 캠페인 진행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던킨도너츠가 다가오는 ‘글로벌 도넛 데이’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앱에서 다음달 3일까지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도넛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쿠폰은 3일 단 하루 동안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글레이즈드 도넛으로 교환된다.(일부 매장 제외)

이번 행사를 위해 제공되는 ‘글레이즈드’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린 던킨도너츠의 베스트 제품이다. 무료 도넛 쿠폰은 해피포인트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기한 내에 선착순으로 다운받을 수 있다. 쿠폰은 도넛이나 음료 제품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글레이즈드 도넛 1개로 교환되며 쿠폰 사용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행사, 타 쿠폰, 제휴할인 등의 중복적용은 불가능하다.(1인 1회 참여가능)


글로벌 도넛 데이는 1938년 1차 세계대전 중 군인들이 도시를 지나갈 때 부녀자들이 거리로 나와 군인들에게 도넛을 주며 격려한 것에서 유래돼 2009년부터 미국, 캐나다의 모든 도넛 판매점에서 도넛을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로 발전했다. 매년 6월 첫째 주 금요일에 진행되며, 올해의 글로벌 도넛 데이는 6월 3일이다. 던킨도너츠는 2013년부터 이 캠페인을 시작해 현재 전 세계 31개국에서 동시 진행하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