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즈, 2016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토즈, 2016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 실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공간서비스 그룹 토즈(대표 김윤환)는 2016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토즈는 국내 최대 공간서비스 기업을 지향하는 자사의 미래 가치를 함께하고, 공간서비스업에 대한 관심과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모집한다. 이번 공개 채용은 각 부문에 따라 신입과 경력으로 각각 구분해 진행되며, 일부 직무는 신입과 경력 구분 없이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프랜차이즈 사업 슈퍼바이저,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기획, 매니저, 해외사업부, 콜센터 등 총 5개 부문이며, 경력직은 프랜차이즈 사업 슈퍼바이저,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기획, 사업관리/기획, 매니저, 인테리어 설계/시공, 인사전략 및 기획, 마케팅, 해외사업부, 콜센터 등 총 9개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공간서비스에 관심 있는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과 실무진, 임원 면접 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오는 6월 3일까지 토즈 공개 채용 홈페이지(http://www.tozgroup.co.kr/ recruit/recruitList.htm) 또는 이메일(recruit16@toz.co.kr)을 통해 온라인 접수 가능하며, 서류 합격자는 홈페이지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6월 9일에 발표한다.


김윤환 토즈 대표는 "국내 공간서비스업을 대표하는 토즈의 꾸준한 성장세에 힘입어 인재 양성과 내실 강화를 통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금번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토즈의 미래 가치와 함께할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01년 ㈜피투피시스템즈 법인 설립으로 시작된 토즈는 커뮤니티, 모임, 스터디, 미팅, 교육, 오피스 공간을 고객이 원하는 목적에 따라 최적으로 기획, 구축, 운영하는 국내 최대의 공간서비스 그룹이다. 모임 공간 '모임 센터', 신개념 독서실 '스터디센터', 창업자와 사업자를 위한 '비즈니스센터', 최적화된 오피스 환경을 구축한 '워크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200여개 지점이 토즈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