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람보르기니 "올해 한국 판매량 두 배 성장 기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람보르기니 "올해 한국 판매량 두 배 성장 기대" 지나르도 버톨리 람보르기니 한국 지역 컨트리 매니저(좌)와 람보르기니 공식 딜러인 람보르기니 서울 SQDA 모터스의 잉젠딩 대표가 이날 출시된 우라칸 LP 610-4 스파이더의 베일을 걷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람보르기니가 올해 한국 시장에서의 판매량이 전년 대비 두 배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지나르도 버톨리 람보르기니 한국 지역 컨트리 매니저는 25일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람보르기니 서울 전시장에서 열린 우라칸 LP 610-4 스파이더 출시 행사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한국 시장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중요한 시장"이라며 "올해 한국 시장의 판매량은 지난해에 비해 두 배 정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국 시장 전략에 대해 버톨리 매니저는 "람보르기니 전략의 핵심은 브랜드,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고객 세 가지"라며 "이와 함께 우수하고 기대를 넘어서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는 '우라칸 LP 610-4 스파이더'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우라칸 LP 610-4의 오픈탑 버전인 우라칸 LP 610-4 스파이더는 쿠페의 구동력과 퍼포먼스에 오픈에어 드라이빙의 감성을 결합한 모델이다. 람보르기니는 지난 2월 우라칸 LP 580-2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우라칸 스파이더를 한국 시장에 출시했다.


우라칸 스파이더의 가벼운 전기유압식 소프트탑은 중앙 버튼을 통해 시속 50km/h에서 단 17초만에 열린다. 스파이더에 장착된 5.2리터 10기통(V10) 자연흡기 엔진은 최대 610 마력 출력,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소요 시간 3.4초, 최고 시속은 324km/h를 자랑한다.


우라칸 LP 610-4 스파이더의 국내 판매가는 선택 옵션에 따라 다르며 기본 옵션의 경우 부가세 포함 3억원 후반대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