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X울산역 5분 거리에 자리한 송대지구 양우내안애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KTX울산역 5분 거리에 자리한 송대지구 양우내안애 분양 양우내안애
AD


양우건설은 ‘울산역(KTX) 송대지구 양우내안애’를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청약 결과 평균 3.36대 1의 경쟁률 속에서 전 주택형 순위 내 마감을 기록한 이 아파트는 지하 5층, 지상 14~20층, 28개 동 규모의 총 1,715세대 단지로 들어선다.


전용면적기준 63㎡형, 72㎡형, 84㎡형의 전 세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단지는 자동차로 5분 거리에 있는 KTX 울산역을 이용하면 부산까지 20분대, 서울까지 2시간 대에 갈 수 있는 교통 환경을 지녔다.


경부고속도로, 부산-울산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서울산 나들목과 언양교차로를 이용할 경우 울산, 부산방면으로 이동이 쉽다. 단지 주변에 울산-양산방면 대중교통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뿐만 아니라 언양터미널이 기존 위치에서 사업지 인근으로 이동할 예정이다.


단지주변에 상주인원 1만2000여 명 규모의 반천산업단지와 반송산업단지(예정)가 있으며, 2단계 조성사업이 진행중인 길천일반산업단지, 삼성SDI, 울산하이테크밸리(조성중) 등도 단지에서 가깝다. 언양초등학교, 중학교 등 8개 초, 중, 고가단지 지척에 있으며 울산과학고 통학이 가능하다.


실내설계는 맞통풍의 4베이 구조를 채택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넉넉한 수납공간과 알파룸 설계를 적용했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센트럴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퍼팅연습장, 체육관, 센트럴도서관, 키즈존, 영화감상실 등이 있다.


언양 울산내안애의 분양가는 3.3㎡당 718만 원대부터로 계약금 500만원(1차) 정액제가 적용되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를 지원한다. 발코니 확장 시, 안방 붙박이장과 현관 중문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입주자가 원하는 평면 선택이 가능하다.


지난달 15일 첫 선을 보인 울산역 송대지구 양우내안애 더퍼스트의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번영로 144 (번영사거리 or 현대해상사거리)에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