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마트 에브리데이, 전용와인 피에스타 2탄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피에스타 스위트 5900원, 모스카토 89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

이마트 에브리데이, 전용와인 피에스타 2탄 출시 피에스타 모스카토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이달 26일 새로운 전용와인 '피에스타' 와인 2종을 출시한다.


에브리데이는 일반 고객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칠레 레드와인인 '피에스타스위트(750ml)'를 5900원에, 이태리 와인인 '피에스타 모스카토(750ml)'를 8900원에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총 기획 물량은 12만병으로, 에브리데이 전 점에서 판매하며 6월 첫째주부터는 흑석동점, 분당정자점 등 주요 30여개 점포에서 시음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에브리데이는 지난해 10월 최초의 전용와인 피에스타를 5900원에 론칭했다. 이번에 새롭게 2종이 출시되면서 총 3종의 피에스타 와인을 운영하게 됐다.

피에스타는 스페인어로 파티, 축제 등을 의미한다. 누구나 친숙하게 와인을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산뜻한 디자인과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지난해 출시한 피에스타는 현재까지 9만병 이상 판매되면서 전체 와인매출에서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그전까지 에브리데이에서 매출 1위였던 G7 와인 3종보다 2배 이상의 매출이다.


이번에 선보인 피에스타스위트는 칠레 센트럴 밸리에서 재배해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정통 데일리 와인이다. 칠레 대표품종 까베르네 쇼비뇽으로 만들었으며, 상큼한 과일 향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즐길 때 추천할 수 있다.


피에스타 모스카토는 이탈리아 안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프라텔리 마르티니 세콘도 루이지' 와이너리에서 만든 와인으로 기분 좋은 탄산과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도수가 낮아 술을 못하는 사람도 즐길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