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상반기 고창군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상반기 고창군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고창군(군수 박우정)에서 ‘상반기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가 개최됐다.
AD


"효율적 범죄예방 대응체계 구축 통한 안전한 고창 만들기"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고창군(군수 박우정)에서 ‘상반기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가 개최됐다.


20일 군청 상황실에서 열린 치안협의회는 박우정 고창군수, 이상호 군의장, 전순홍 고창경찰서장, 협의회 위원과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지역치안 인프라 구축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CCTV 통합관제센터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추진하는 군청 앞 오거리 회전교차로 사업 등 군정현안 설명과 치안인프라 확충을 통한 안전한 고창만들기 등 현안을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창군 지역치안협의회는 관내 기관장 등 20명의 위원들이 지역의 법질서 확립과 효율적인 범죄예방 대응체계 구축을 통한 지역사회의 안전과 군민 복지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위원장인 박우정 군수는 지역치안질서를 위해 애쓰는 전순홍 경찰서장을 비롯한 일선 경찰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지역의 법질서 준수문화를 정착시키면서 범죄 없는 고창을 만드는데 다함께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