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T '폼나들이' 이벤트 참여자 2주 만에 10만 명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SKT '폼나들이' 이벤트 참여자 2주 만에 10만 명 돌파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SK텔레콤이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진행 중인 ‘폼나들이’ 이벤트가 참여자 10만 명을 돌파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폼나들이’ 이벤트는 5월 한달 동안 SK텔레콤 대표 상품 및 서비스인 ‘T페이’, ‘스마트홈’ 등을 이용하거나 SNS를 통해 이벤트를 공유 하는 고객들에게 연령별로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SK텔레콤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터닝메카드 점보시리즈, 방탄소년단 사인회 초청권, UMF 콘서트 초대권, 가족 캠핑 초대권 등 연령대별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한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마련해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 아이부터 2030세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이벤트 페이지 및 전국 SK텔레콤 매장을 방문하고 있는 가운데, 청소년 및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이벤트 참여율이 높은 것으로 파악됐다.


전체 참여자 중 방탄소년단 한정판 뱃지·사인회 초청권 및 터닝메카드 경품에 응모한 고객이 전체 80%를 기록하며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고려한 학부모들의 참여와 함께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엿볼 수 있는 점이다.


남상일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폼나들이 이벤트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구성원의 니즈를 반영, 기존 이벤트와 차별화된 맞춤 혜택을 제공해 전 연령층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보름 남짓 남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고객이 선호하는 ‘골드번호’ 1만개를 추첨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