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능력자들' 이경규, 마이클잭슨 노래에 '무대 난입' 돌발행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능력자들' 이경규, 마이클잭슨 노래에 '무대 난입' 돌발행동 능력자들 이경규 사진=MBC 제공
AD


[아시아경제 이종윤 인턴기자] MC 이경규가 녹화 도중 예상치 못한 돌발행동을 펼쳤다.

19일 방송된 MBC '능력자들'에는 30년 동안 마이클잭슨을 사랑해 온 마니아이자 마이클잭슨 닮은 꼴과 결혼까지 한 진정한 골수팬이 등장해 안방극장 가득 추억의 마이클잭슨 노래들을 채웠다.


이날 방송에서 덕후는 마이클잭슨의 일대기를 줄줄이 꿰며 성대모사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할 만한 덕력을 뽐냈다.

이어 마이클잭슨의 명곡들을 선보이며 스튜디오 가득 흥을 돋웠고 급기야 스튜디오 앞에서 마이클잭슨 노래에 춤까지 추며 덕력의 끝판왕이 뭔지 보여줬다.


이와중에 덕후의 무대를 가만히 보고 있던 이경규는 갑자기 함성을 지르며 무대에 난입하기 시작했다. 이경규는 두 팔을 벌리고 소리를 지르며 마이클잭슨 노래에 빠져들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능력자들'에서는 마이클잭슨 덕후 뿐 아니라 대동여지도의 창시자 김정호의 환생이라고 불릴 정도로 전국 모든 도로를 섭렵한 도로 덕후가 출연해 감탄이 절로 나오는 덕력을 발휘했다.




이종윤 인턴기자 yaguba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