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20일 꽃의 순수함을 담아낸 올인원 스킨케어 출시
미국에 본사를 둔 의류전문업체 엑스타렌코리아(대표 송기호)에서 20~30대 여성의 순수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키오나를 5월 20일 전격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키오나는 천연꽃성분으로 만들어진 착한 화장품 컨셉으로 백설공주라는 의미의 그리스어 키오카테 뜻을 담아 순수하고 어렸을 적 피부를 지키고 싶은 2~30대 여성을 위해 10가지가 넘는 순수한 꽃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합리적이며, 현명한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층의 취향에 부합된 키오나 브랜드는 화장품 다이어트를 선언, 초보습, 초간단 2스탭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며, 데이크림 달크림이라는 독특한 라인별 네임 아래 낮과 밤에도 간단히 스킨케어를 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엑스타렌코리아 한강희 부사장은 “이번 키오나 런칭과 관련해 복잡하고 비싼 스킨케어에서 벗어나 합리적이고 고기능인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다”며 이번 화장품런칭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가격대비 최고급 품질의 코스메틱 출시는 바쁜 일상 속,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로 인해 지쳐있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해당 제품은 키오나 공식 사이트 및 오픈마켓,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런칭기념으로 세트구매 시 에나멜 파우치를 증정하며, 무료배송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