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앱코, 킨텍스 '2016 플레이엑스포 전시회' 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앱코(대표 이태화)는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6 플레이엑스포(PLay X4) 전시회에 참가해 자사의 히트상품과 2016년 하반기 시장을 주도할 무접점 키보드 신제품 등을 대거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게임, 미래를 만나다'는 주제 하에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서 앱코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B2C 존에 전시 부스(부스넘버 G5)를 마련하여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사이버틱한 PC 케이스로 이어지는 국산 게이밍기어를 직접 사용하며 체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린다는 전략이다.

PC방 시장에서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을 한 물속에서도 작동되는 완전방수 기계식 키보드 '모델명, 앱코 해커(HACKER) K360'을 비롯해, 5월말 출시를 앞 둔 생활방수가 되는 무접점 기계식 키보드 '모델명, 앱코 해커 970', 크로코 슬라이더 완전방수 마우스패드 등은 일반 관람객들과 PC방 업주들로부터 방수를 테마로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앱코는 게임을 실감나게 즐기며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주는 진동 헤드셋 '모델명 B510'과 사용자가 별도의 비용과 노력을 들이지 않더라도 환상적인 LED 광원을 즐길 수 있는 장점으로 PC 케이스 시장에서 공전의 히트상품이 된 '레인보우 시리즈'도 함께 선보인다.

앱코는 전시 품목에 대해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할인판매를 실시하고, 관람객이 참여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여 경품 등을 제공한다. 또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인기 기계식 키보드 및 출시 예정작인 무접점 키보드를 출시 전에 먼저 타이핑을 직접 타건 해볼 수 있도록하여 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하도록 할 계획이다.


이태화 앱코 대표는 "방수를 테마로 개발된 무접점 키보드와 플런저 키보드 및 마우스패드 그리고 환상적인 형형색색의 LED 광원을 내뿜는 투명한 PC 케이스는 예상했던 것보다 더 큰 관심 속에 히트상품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면서 "전시장을 방문하는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이를 적극적으로 추천하여 수출진행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