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허수경, 과거 비혼 상태서 딸 출산…3년 전 결혼 사실 공개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허수경, 과거 비혼 상태서 딸 출산…3년 전 결혼 사실 공개도 허수경이 결혼 사실을 공개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손현진 인턴기자] 16일 KBS2 '여유만만'에 딸과 함께 출연한 방송인 허수경이 과거 방송에서 자신의 결혼 생활에 대해 밝혔다.

허수경은 2013년 한 여성지와의 인터뷰에서 2년째 열애 중인 남자친구가 있다고 털어놨다. 허수경은 남자친구에 대해 "이전부터 알고 지내왔던 인물이다. 딸도 '아빠'라고 부를 정도로 친근한 존재다. 남자친구라기보다 지금은 이 순간을 함께 거니는 사람"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앞서 허수경은 비혼인 상태에서 정자 기증을 통해 시험관 아기를 출산했고 자신의 성을 따 허은서라는 이름을 딸에게 지었다.


허수경은 또 지난해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 비혼모의 삶에 대해 "방송에서 아무리 나를 인정해줘도 내 자신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여자로서 여자답게 가치 있는 일을 해내는 것인데 '제일 가치 있는 일을 못하는구나' 라는 말이 가슴 아팠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허수경은 "5살 연상의 대학교수와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3년 됐다"고 남자친구와의 결혼 사실을 깜짝 공개했다.




손현진 인턴기자 freeh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