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 서부소방서, 소방서를 빛낸 ‘NO.1 소방관’ 선정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광주 서부소방서, 소방서를 빛낸 ‘NO.1 소방관’ 선정 광주광역시 서부소방서(서장 장용주)는 2016년도 1분기 서부소방서를 빛낸 NO.1 소방관으로 기윤희, 박상영 소방관을 선발하고 시상을 했다.
AD


"2016년 1분기 으뜸공무원으로 기윤희, 박상영 소방관 선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광역시 서부소방서(서장 장용주)는 2016년도 1분기 서부소방서를 빛낸 NO.1 소방관으로 기윤희, 박상영 소방관을 선발했다.


소방서를 빛낸 ‘NO.1 소방관’은 일할 맛 나는 직장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공·사 생활에 모범이 되는 직원을 선발하여 자체 표창과 포상휴가 등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이다.

기윤희, 박상영 소방관은 항상 자신보다 남을 배려하고 본인의 역할에 묵묵히 최선을 다한 공로가 인정돼 제도 시행 후 첫 번째 NO.1 소방관으로 선발되는 기쁨을 얻었다.


상무119안전센터에서 근무하는 박상영 소방관은 “처음 만들어진 상을 받게 돼 정말 뜻밖이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안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용주 소방서장은 “묵묵히 본인의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