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모두투어, 소비자중심경영 비전 선포식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모두투어네트워크가 2일 본사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중심경영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모두투어는 2012년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신규인증을 시작으로 2014년 재인증을 받았으며, 한옥민 사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해 2016년 하반기 인증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CCM의 확립과 발전을 위해 모두투어가 목표하는 비전2020 핵심가치인 '윤리경영, 고객만족, 동반성장'을 바탕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활발히 이루고 있다.


한옥민 모두투어 사장은 “모두투어의 근간은 우리가 접하는 모든 고객에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CCM체계를 바탕으로 모두투어는 글로벌 관광레저그룹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CM이란 소비자중심경영을 뜻하며 소비자의 관점에서 기업의 모든 활동을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이다. 모두투어는 업계 최초로 3회 연속수상을 목표로 한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