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고악기, 전문가 거쳐 새것으로'… 낙원상가 '악기 기부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기부 악기 지역아동센터, 양육시설, 복지관 등에 전달할 예정

'중고악기, 전문가 거쳐 새것으로'… 낙원상가 '악기 기부 캠페인'
AD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수리·조율 거쳐 새 생명 얻은 악기 선물해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낙원악기상가가 악기를 나눔한다. '중고악기 기부 CSR' 캠페인을 통해 기부받은 악기를 상인들의 수리와 조율을 거쳐 오는 4일까지 지역아동센터, 양육시설, 복지관 등 10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낙원악기상가는 지난 3월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MOU를 맺고 악기를 기부받았다. 상가 번영회 회원들은 이렇게 모인 악기를 수리, 조율했다. 새 생명을 얻은 악기들은 지역아동센터 등에서 새 주인을 만나게 된다. 기부품은 바이올린, 첼로, 기타, 플룻, 우쿠렐레 등이다.


이 캠페인은 올 한 해 동안 진행된다. 낙원악기상가는 악기 수량이 채워지면 상시적으로 각 지역에 기부할 예정이다. 낙원악기상가 홈페이지(http://enakwon.com)와 블로그(http://blog.naver.com/enakwon), 함께걷는아이들 홈페이지(www.withu.or.kr)를 통해 누구나 기부 신청을 할 수 있다. 악기는 재단으로 방문하거나 택배를 통해 보내면 된다.(문의 02-522-7935)


낙원악기상가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첫 번째 악기 나눔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아이들이 평생 친구인 반려악기를 만나게 되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