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스마트카드 "무인충전기에서 티머니 충전하면 교통비 드려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한국스마트카드 "무인충전기에서 티머니 충전하면 교통비 드려요"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한국스마트카드가 티머니로 서울메트로 지하철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일 한국스마트카드는 서울메트로와 손잡고 '서울메트로와 함께하는 티머니 T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메트로(지하철 1~4호선)에서 무인충전기기를 이용해 티머니를 충전·이용하는 고객들은 '티머니 T마일리지'나 최대 50만원 상당의 교통비를 받을 수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매월 30명을 추첨해 5만 마일리지 증정(올해 말까지)하고 추가로 5월 한 달간 ▲5명을 추첨해 50만원이 충전된 티머니를 증정한다.


티머니는 사전에 홈페이지에서 T마일리지 서비스카드로 등록해두면 충전만 해도 T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다. 적립된 T마일리지는 티머니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고, 편의점, 카페, 전통시장 등 전국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부문장은 "티머니로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보답하고 T마일리지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서울메트로와 뜻을 모았다"며 "향후에도 티머니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