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내세운 배스킨라빈스 광고와 콜라보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프리미엄 핫딜 코너인 '슈퍼 브랜드 딜' 홍보모델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최유정을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G마켓은 5월6일까지 슈퍼 브랜드 딜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음료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블라스트'를 4500원에서 31% 할인한 3100원에 단독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G마켓은 걸그룹 프로젝트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최유정을 모델로 발탁하고, TV 광고를 선보인다.
광고는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제작됐다. 송중기를 모델로 하는 배스킨라빈스 광고와 최유정이 등장하는 G마켓 광고를 연이어 방영해 마치 하나의 광고처럼 선보이는 방식이다. 배스킨라빈스 광고 마지막 부분에서 송중기가 "어디서 샀게"라고 말하면, 최유정이 등장해 "G마켓이지"라고 답한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G마켓과 배스킨라빈스는 콘셉트 기획부터 제작까지 손발을 맞췄다.
한편, 슈퍼 브랜드 딜은 G마켓이 유명 브랜드사와 공동 기획해 인기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할인가로 판매하는 프리미엄 핫딜 코너다. 지난해 4월에 첫 선을 보인 이후 구글 넥서스 플레이어,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던킨도너츠 모닝콤보 등과 손잡았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