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U "이번 PB블록 콘셉트? '도시락 전문 편의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CU "이번 PB블록 콘셉트? '도시락 전문 편의점'" CU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씨유(CU)가 자체브랜드(PB) 블록 ‘도시락있씨유’를 선보였다.

CU는 29일부터 도시락 전문 편의점을 콘셉트로 디자인한 PB블록 ‘도시락있씨유’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도시락있씨유’는 CU 특유의 라임색 간판 옆에 하얀 쌀밥과 젓가락 모양을 넣어 집 밥처럼 따뜻하고 푸짐한 도시락을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가격은 2만5000원.


이번 상품은 CU 인기 상품 ‘백종원 도시락 시리즈’가 1~4탄까지 미니어처 사이즈로 진열됐다. 가스레인지, 냉장고, 환풍기 등 각종 조리 시설도 갖춰 이전의 CU PB블록 상품들과 차별화했다.


‘도시락있씨유’에서는 CU PB블록 시리즈 최초로 점포에서 직접 도시락을 조리하는 쉐프 피규어와 외국인 피규어가 손님으로 등장하는 등 이색적인 피규어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윤태준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상품기획자(MD)는 “편의점 도시락 인기에 도시락 전문 편의점을 PB블록으로 기획하게 됐다”라며 “실제 점포로는 아직 구현되지 않았지만 앞으로 CU가 고객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다양한 모습을 PB블록을 통해 먼저 전달 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