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5년 연속 일류상품 선정 보상판매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로봇 전문기업 유진로봇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 제품의 최대 40% 파격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는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가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하는 세계일류상품에 국내 유일 5년 연속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소비자 대상 사은 행사다.

보상판매 이벤트는 아이클레보 공식 쇼핑몰과 CJ몰, GS샵, 11번가, G마켓 등 4개사 온라인샵에서 진행되며, 아이클레보 공식 쇼핑몰은 5월 1일부터 말일까지 한달 간, 그 외 쇼핑몰은 5월 중 각각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최근 출시된 2016년형 프리미엄 신제품 '아이클레보 오메가'를 비롯해 3년 넘게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클레보 아르떼'와 세련된 디자인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싱글족 및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아이클레보 팝'의 3가지 모델 중 선택 가능하며 최대 40%에 달하는 가격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에 관계없이 로봇청소기를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보상판매가 진행되는 쇼핑몰에서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새 제품을 30~40% 할인가로 구입하고 기존 제품을 반납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로 구매가 가능한 2016년형 신제품 '아이클레보 오메가'는 신개념 메인 브러시로 V6 블레이드를 적용해 애완동물의 털이나 머리카락이 엉키지 않고 바로 흡입되어 바닥에 남김없이 완벽하게 청소한다. 반려동물 털 날림으로 고민하는 펫족이나 아기가 기어다니는 바닥의 완벽한 청소가 필요한 가정에 적합하다. 110배 높아진 흡입력으로 바닥에 쌓인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도 제거해준다.


이호진 유진로봇 이사는 "이번 보상판매는 세계일류상품에 국내 유일 5년 연속 선정되고 전 세계 30개국에서 사랑받는 아이클레보 제품을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체험해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혜택을 활용해 애완동물을 키우고 미세먼지, 알레르기 등으로 고생하는 가정에 로봇청소기에 대한 니즈와 신뢰도가 더욱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국내 유일 5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선정 외에도 한국로봇산업진흥원에서 최고성능 테스트 통과 제품에 수여하는 지능형로봇제품 인증을 발급받으며 27년 로봇전문기업의 차별화된 인공지능 기술력을 입증, 전세계 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