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침구류 전문기업인 박홍근홈패션은 창립 37주년을 기념해 가족 초대전과 함께 백화점 매장을 중심으로 고객감사 초대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창립 37주년 기념 가족초대전은 성동구에 위치한 본사 직영점에서 오는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행사기간 중 오전 구매고객에게 추가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조조할인행사'를 시작으로 매일 12시, 17시 타임세일을 실시하며 부모님과 함께 매장을 방문한 어린이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어버이날 효도 상품 코너도 준비해 선물 부담을 줄였다.
또 고객감사 초대전은 오는 29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개최한다.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세탁망을 증정하며 30/60/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0%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여름을 앞두고 더욱 시원하고 편안한 숙면을 위해 여름 신상품을 20% 할인판매하고, 특가상품으로 여름 워싱누비이불과 간절기 이불을 49000~99000원의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해 차별화된 제품을 한층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박홍근홈패션의 이선희 대표는 "가족초대전은 박홍근홈패션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행사임과 동시에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후원 행사이기도 하다. 5월을 맞아 박홍근홈패션과 함께 이웃을 돌아보는 계기도 되었으면 한다"며 "5월을 맞아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 제품과 함께 특가세일도 진행해 한층 친숙하게 박홍근홈패션을 만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