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홍근홈패션, 여름 이불 '세 가지의 블루'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박홍근홈패션, 여름 이불 '세 가지의 블루' 출시 박홍근홈패션 '구스토'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박홍근홈패션은 올 여름 침구의 트렌드 컬러를 블루로 선정하고, '구스토', '잭슨', '룩스'라는 이름의 세 가지 블루 색상 상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여름 이불 소재는 가슬가슬한 느낌을 더하기 위해 리플이라는 물결 무늬의 엠보싱 가공을 하는데, '구스토', '잭슨'은 각각 샤틴면과 모달 소재에 리플가공을 한 것이다. '룩스'는 전통 모시의 기능성을 살려 기계로 짠 모시 소재인 라미로 만들었다. 두 소재 모두 대표적인 여름 소재로 흡습성과 통기성이 뛰어나다.

'구스토'는 화이트 샤틴 면에 리플가공을 한 소재에 블루 컬러의 패턴이 잘 어우러진다. 다마스크 패턴을 연상시키는 꽃 패턴이 모던하면서도 로맨틱하다.


'잭슨'은 잔잔한 도트 모티브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매치하여 심플하고 도회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된 침구이다. 짙은 블루와 스카이 블루, 화이트가 선 굵은 스트라이프로 조화를 이룬다. 부드러운 모달 소재를 리플 가공해 상쾌한 감촉이다.


'룩스'는 클래식한 페이즐리 패턴에 모던한 스트라이프를 매치한 이국적인 디자인이다. 흡습성이 뛰어난 라미플레인 소재로 부드럽고 시원하다.


세가지 제품 모두 세탁기로 물세탁 가능하다. 리플 가공을 한 소재의 경우 세탁 후에는 촉촉한 상태에서 털어 널어야 건조후 원래 형태로 돌아온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