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광주)=이영규 기자] 한국도자재단은 오는 6월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SETEC)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도자페어 '2016 G-세라믹 라이프 페어'의 온라인 사전등록을 27일부터 시작한다.
재단은 이번 행사에 더 많은 관람객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무료입장의 혜택을 주기 위해 온라인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온라인 사전등록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www.kocef.org)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 내 해당 배너(G-CLF 온라인 사전등록)를 클릭해 간단한 개인 정보를 입력한 후 발송되는 문자메시지의 예매번호를 관람을 희망하는 날짜에 현장에서 제시하면 된다.
사전등록은 행사 시작 전날인 6월15일까지 진행된다. 사전등록 기간이 지난 후에는 3000원을 내야 입장할 수 있다.
한편 '2016 G-세라믹 라이프 페어'는 전국 200여개 도예요장 및 공예공방, 제조유통기업 등 도자 관련 업체들이 참여해 다양한 수공예 도자상품들을 전시하는 행사다. 올해 행사 주제는 '관계'며 도자 기획 전시와 신진작가 플리마켓, '도자명인과의 만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