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장흥주류,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MOU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장흥군~장흥주류,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MOU 체결 장흥군(군수 김성)과 장흥주류(대표 임일동)는 25일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AD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MOU체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군수 김성)과 장흥주류(대표 임일동)는 25일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장흥군청에서 개최된 업무협약에는 김성 장흥군수와 임일동 장흥주류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양측은 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홍보활동에 적극 협력하는 한편, 장흥주류 관련 직원들의 박람회 참여를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또한 임일동 장흥주류 대표는 박람회 입장권 200매를 업무협약체결 현장에서 구매했다.


장흥군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박람회 참여와 홍보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적극 협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성 장흥군수는 “장흥주류 관계자들이 참여해 통합의학의 새로운 흐름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박람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한편,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의 메카, 가자! 장흥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전라남도 장흥군 안양면 비동리 일원에서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간 개최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