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어 봄비가 내리고 5월이 접어들면서 기온이 급격하게 올라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예비 엄마들은 준비해야 될 여름옷들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보니 즐거운 쇼핑에 앞서 가격적인 부담이 먼저 다가오게 된다.
그러한 엄마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임산부쇼핑몰 맘누리에서는 편안한 수유 나시와 쫀쫀한 브랜드퀄리티 레깅스, 티셔츠와 같은 기본 패션아이템들을 1+1 상품으로 기획하면서 가격을 크게 낮춰 고민 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1+1기획 외에도 만삭에서도 입을 수 있는 자체제작 마약팬츠를 선보이며 한여름에도 입을 수 있는 얇은 소재로 제작되어 선보이자마자 많은 주문과 추천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지금 뜨는 뉴스
2004년부터 ‘엄마로, 여자로 누리는 아름다운 일상’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츄리닝 같던 임부복에서 벗어나 임부복 같지 않은 세련된 의류들을 판매하면서 많은 임산부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탄탄한 기반을 토대로 성장해 온 맘누리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임부복뿐만 아니라 ‘엠시크릿’이라는 기능성 임산부 언더웨어와 임산부 전용 화장품 브랜드‘엠끌로이’까지 출시하면서 단순한 의류쇼핑몰에서 벗어나 엄마들의 모든 니즈를 한곳에서 해결 할 수 있는 종합쇼핑몰로서 최근엔 미시의류까지 그 폭을 넓혀가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해당 사이트에는 새생명의 100일잔치를 축하하여 떡을 증정하는 100일 떡 이벤트와 매달 한명을 선정하여 집의 인테리어조명과 임부복 풀 스타일을 바꿔주는 스타일체인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