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라면세점, 고객 여행·휴식 지원…'러블리 저니'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나들이 많은 봄·초여름 여행객 지원

신라면세점, 고객 여행·휴식 지원…'러블리 저니'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라면세점은 나들이가 많은 봄과 초여름을 맞아 고객의 여행과 휴식을 지원하는 '러블리 저니'이벤트를 6월7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제주신라호텔 글램핑 패키지 이용권 10명(1박 포함), 신라스테이(마포, 서대문, 광화문) 식사권 2매 100명 등 추첨을 통해 총 400여 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2일이다. 해당 기간 동안 신라면세점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은 여권지갑을 받을 수 있다.

서울점에서는 당일 8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서울신라호텔의 더 라이브러리의 신 메뉴 '크래프트 비어 패키지' 이용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패키지는 크래프트 비어 두 잔과 피자로 구성된 메뉴로 바쁜 도심 속에서 벗어나 시원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유명 여행가방 브랜드 행사도 진행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키플링 백팩 구매 시 필통을 증정하며 만다리나덕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시 파우치를 증정한다.


서울점과 김포공항점에서는 투미, 롱샴 상품을 각각 최대 50%,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