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3년 연속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3년 연속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20일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린 ‘2016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시상식’에서 3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 오른쪽)ADT캡스 강보람 마케팅팀장.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20일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열린 ‘2016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시상식’에서 3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조사 결과 지표다.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해 매년 각 부문 별 1위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고 있는 공신력 있는 평가다.


ADT캡스는 물리보안 본연의 기능에 집중하는 전략으로 고객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출동 시간을 줄이기 위해 관련 프로세스를 재정비 하면서 전 차량의 평균 출동시간 35% 단축 등 서비스 품질을 크게 향상시켰다.


서비스 전문조직인 ‘기술지원센터’와 ‘고객 케어팀’도 별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애프터서비스(A/S) ‘원스톱 처리’,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보안 공백을 최소화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으로 현재 1일 이내 A/S 처리율은 3월 기준 95%를 넘어섰다.


강보람 ADT캡스 마케팅팀장은 “이번 3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수상은 ADT캡스가 ‘고객서비스 No.1’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고객에게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