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 동구, 장애체험 통한 장애인식 개선 캠페인 개최

시계아이콘00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선강]


광주 동구, 장애체험 통한 장애인식 개선 캠페인 개최 광주광역시 동구(청장 김성환)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구청 1층에서 장애체험을 통한 장애인식 개선 캠페인을 펼쳤다. 사진은 김성환 동구청장이 직접 휠체어를 타고 장애인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경험해보는 시잔을 가졌다.
AD

광주광역시 동구(청장 김성환)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구청 1층에서 장애체험을 통한 장애인식 개선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동구장애인복지관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장애를 올바르게 인식하고 장애인의 어려움을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추진됐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2일까지 조선대학교, 푸른길 등 복지관 주변에서 오는 22일까지 ▲장애인과 함께 하는 핑거프린트 체험 ▲캘리그라피 책갈피 만들기 ▲가로세로 낱말퀴즈 등 장애인식 개선 관련 체험행사로 꾸며진다.


김성환 동구청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장애인들이 관공서를 방문하는 데 따르는 어려움을 직접 체험하게 됐다”며 “앞으로 장애인의 고충과 편의시설 확충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