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호민관' 모집…"고객 중심 재편하겠다"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철응 기자]KB국민은행은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경영 참여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제3기 KB호민관(고객패널)'을 오는 21~29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고대 로마 공화정 시대에 평민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 선출한 관직이었던 호민관에서 따 온 명칭으로 2014년부터 시작한 제도다.

주요 활동은 고객 인터뷰 및 설문조사, 서비스 현장 체험과 온라인 정보 수집, 주제별 활동보고 및 개선의견 개진, 고객 불평·불만 요소 파악 및 개선안 도출, 월 1~2회 정기미팅 및 발표회 참석 등이다. 활동기간은 다음달부터 11월까지 6개월이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인터뷰(면접심사)를 통해 8명 내외의 고객을 선발하며, 최종 결과는 다음달 13일에 각 지원자의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상품, 서비스, 제도 등을 고객 중심적으로 재편하겠다”며 “KB국민은행과 함께 소중한 의견을 나눌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철응 기자 he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