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김민선5, 김다나, 김현수’ 선수와 함께한 2016년 S/S 화보 선보여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브랜드 공식 후원 선수인 KLPGA의 김민선5, 김다나, 김현수 선수와 함께한 2016 봄·여름(S/S) 시즌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시크, 엘레강스, 큐트 등 필드에서는 발견하기 어려운 김민선5, 김다나, 김현수 선수의 각기 다른 개성을 까스텔바쟉 의류와 함께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큰 키와 늘씬한 팔다리를 가진 체형의 김민선5 선수는 대회 참가 시에도 큐롯보다는 바지를 선호하는 특성을 살려 시크한 무드의 골프웨어 스타일을 연출했다.
김다나 선수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단아한 미소에 어울리는 엘레강스 콘셉트의 의류를 선보였으며, 김현수 선수는 활발하고 경쾌한 성격에 맞는 큐트 콘셉트의 의상을 착용해 발랄한 분위기를 더했다.
까스텔바쟉은 올 시즌 선수들의 신체적 특징과 선호를 고려해 각 선수 별 담당 디자이너를 선정해 신속하고 전문적인 골프의류 및 액세서리 후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후원 선수들의 성장은 물론 까스텔바쟉의 골프웨어 대표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