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미디어파사드' 바이럴 영상 온라인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00분 5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영상 공유하면 추첨 통해 스텔리아 머신 증정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미디어파사드' 바이럴 영상 온라인 이벤트 실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미디어 파사드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페이스북에서 영상 공유 이벤트를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3월21일부터 일주일간 서울스퀘어에서 미디어 파사드 영상을 선보이며 이와 함께 서울역 광장에 부스를 설치하고 캡슐 커피 샘플링을 진행해 직장인들의 지친 하루를 응원했다.


이번 바이럴 영상에는 시간에 쫓기며 바쁜 하루를 보낸 서울 시민들이 돌체구스토의 미디어 파사드 영상을 감상하는 모습과 서울역 광장, 프로모션 부스에서 서울 시민들이 증강현실 어플을 이용해 즉석에서 원하는 캡슐 커피를 즐기며 하루를 리프레시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를 기념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바이럴 영상 공유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4일 까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페이스북에 공개된 바이럴 영상을 공유 후 지정 해시태그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와 함께 전체공개로 게시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스텔리아 머신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28일 발표된다.


또한 서울스퀘어에서 진행한 미디어 파사드 영상이 큰 인기를 얻자 오늘과 내일 양일간에 걸쳐 다시 한번 미디어 파사드 영상을 선보인다. 돌체구스토가 선보인 영상은 ‘커피 팔레트’를 주제로 커피 방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스텔리아와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 머신의 특징이다, 그리고 다양한 캡슐을 화려한 컬러를 통해 표현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관계자는 “지난 3월 진행했던 서울스퀘어 미디어 파사드 영상이 약 1만5000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바이럴 영상 공유 이벤트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돌체구스토의 다채로운 매력을 나누고, 커피를 통해 눈이 즐거운 색다른 휴식을 함께 한 순간을 나누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미디어 파사드 영상은 ‘2016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돌체구스토의 캡슐커피 머신 스텔리아와 드롭의 디자인상 수상을 기념해 진행됐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